아이랑 함께 하는 여행: 나고야항 수족관 입장료, 영업시간, 휴관일

나고야항 수족관은 나고야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다양한 해양 생물을 경험할 수 있으며, 또 다양한 공연과 훈련들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나 인기가 있는 나머지 주말과 휴일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사전 예약을 해야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나고야항 수족관 사전 예약하는 방법과 함께 입장료, 영업시간, 휴관일 등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나고야항 수족관

나고야항 수족관 범고래

나고야항 수족관은 일본 최대급 규모를 자랑하는 수족관입니다. 남관과 북관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남관은 ‘남극으로의 여행’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있으며, 북관은 ’35억년 아득한 여행 ~ 다시 바다로 돌아온 동물들’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남관은 남극까지의 수역을 5개로 나누어 ‘심해 갤러리’, ‘호주의 물가’, ‘남극의 바다’, ‘적도의 바다’, ‘일본의 바다’가 있으며, 각각의 수역에 서식하는 생물들과 그 환경들을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북관은 고래에 대한 것들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나고야항 수족관 범고래가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나고야항 수족관 쇼

나고야항 수족관 정어리 쇼

특히 이곳에서는 다양한 볼 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본 최대 규모의 수조에서 열리는 돌고래 퍼포먼스, 흰고래와 범고래의 훈련, ‘구로시오 대수조’에서의 정어리 토네이도, 펭귄과 바다 거북 그리고 대수조에 먹이를 주는 시간, 다이버 커뮤니케이션, 펭귄 렉처까지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습니다. 각각의 날에 따라 개최하는 이벤트가 다르니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셔서 방문하는 날에 하는 이벤트를 체크해보세요.

영업시간

나고야항 수족관 황제펭귄

영업시간은 보통의 경우에는 오전 9시 30분에 개관을 하여 오후 5시 30분에 폐관을 합니다. 그러나 때에 따라 영업시간이 상이해지니 꼭 미리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골든 위크나 여름방학 기간에는 약간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휴관일은 매주 월요일이지만 때에 따라서 비정기적으로 휴관을 하실 수 있으니 이 또한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입장료

나고야항 수족관 흰고래

입장료는 어른 2,030엔, 초중학생 1,010엔, 4세 이상인 유아는 500엔입니다. 그리고 야간 영업 때만 구매할 수 있는 티켓이 있습니다. 이 티켓은 조금 저렴하기는 하나 오후 5시 이후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기간 한정 티켓의 입장료는 어른 1,620엔, 초중학생 800엔, 4세 이상인 유아는 400엔입니다.

마이리얼트립과 같은 구매 대행에서 티켓을 구매하실 경우에는 입장료가 달라지며, 조금은 더 저렴한 가격에 입장료를 구매하실 수 있기 때문에, 한국에서 구매 대행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본 블로그에는 파트너스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